두산, 우유자조금과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 전달식
배우근 2021. 10. 25.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베어스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지난 24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와의 더블헤더 1차전 경기에 앞서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시즌 두산베어스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두산 선수가 외야 특정 구역으로 홈런을 칠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씩 결식아동단체에 후원하는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운영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배우근기자] 두산베어스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지난 24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와의 더블헤더 1차전 경기에 앞서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통해 적립된 우유는 결식아동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선수단 대표로 박건우가 전달식에 참석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과 따뜻함을 나눴다.
이번 시즌 두산베어스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두산 선수가 외야 특정 구역으로 홈런을 칠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씩 결식아동단체에 후원하는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운영하고 있다. 24일까지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의 홈런은 총 6개로 양석환이 2개, 김재환과 박건우, 김인태, 장승현이 각각 1개씩을 기록했다.
두산베어스와 우유자조금은 해당 홈런존의 홈런수와 상관없이 시즌 종료 후 최소 1천개의 우유를 결식아동단체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예원, 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 중"
- "오징어퀸은 누구?" '오징어게임' 정호연 김주령 이유미 엽사폭소[스타SNS]
- 유다인-민용근 결혼, 배우X감독 부부 합류
- 임영웅-이찬원까지, 방송가 접수한 '트롯맨'
- 방탄소년단, 1년만 열린 콘서트 현장 보니..
- 비투비 이민혁, '키스 더 라디오' DJ 발탁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