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11월 19일 '노 리밋' 국내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오는 11월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몬스타엑스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몬스타엑스의 'NO LIMIT'은 11월 19일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으로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짙게 깔린 어둠 속 거대한 철제 구조물이 담겨 있다. 또한 앨범명 ‘NO LIMIT’과 ‘11.19.FRI 2PM(KST)/12AM(ET)’라는 발매 일시가 함께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표한 이후 5개월 만에 컴백을 알리게 됐고,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하반기 가요계를 풍성하게 채울 준비에 한창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One Of A Kind’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함과 동시에 전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킨 것은 물론, ‘2021 MTV 유럽 뮤직 어워즈(2021 MTV Europe Music Awards)’ 홈페이지에 발표된 Best K-Pop(베스트 K팝)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꾸준한 커리어 하이를 이루고 있다.
특히 멤버 주헌은 전작에서 ‘GAMBLER(갬블러)’로 데뷔 이래 첫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도맡는가 하면, 형원과 아이엠 역시 자작곡을 수록하며 프로듀싱 실력을 발휘한 바 있기에 이번 컴백으로 또 어떤 기록과 ‘자체제작돌’의 진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몬스타엑스의 ‘NO LIMIT’은 11월 19일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으로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남궁민 "14kg 증량 압도적 피지컬 유지, 힘들었다"
- 배우 유다인·민용근 감독, 24일 결혼 “잘 살겠습니다”
- 강예원 코로나19 확진 판정.."자가격리 중"
- '지헤중' 송혜교, 캐릭터 포스터 공개 "하영은, 윤재국"
- '스우파' 파이널 D-1..선미·청하·쌈디·CL 특급 지원사격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우, KBS 연예대상 대상은? - 스타투데이
- [포토]정지선, 사당귀로 연예대상 우수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