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실격' 박병은, 전도연과 새로운 출발선..'뭉클 엔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병은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연출 허진호 박홍수 극본 김지혜)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결말을 빛냈다.
지난 방송에서 꿈자리가 뒤숭숭하다며 불안해하던 정수는 창숙(박인환 분)이 심정지가 왔다는 병원의 연락을 받고 터지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정수와 함께 창숙의 임종을 지키던 민자(신신애 분)와 부정(전도연 분)은 편안한 얼굴을 한 채 눈을 감은 창숙 앞에서 한없이 무너져 내렸고, 정수는 그들과 함께 슬픔을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병은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연출 허진호 박홍수 극본 김지혜)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결말을 빛냈다.
지난 방송에서 꿈자리가 뒤숭숭하다며 불안해하던 정수는 창숙(박인환 분)이 심정지가 왔다는 병원의 연락을 받고 터지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정수와 함께 창숙의 임종을 지키던 민자(신신애 분)와 부정(전도연 분)은 편안한 얼굴을 한 채 눈을 감은 창숙 앞에서 한없이 무너져 내렸고, 정수는 그들과 함께 슬픔을 나눴다.
한편 장례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정수는 강재(류준열 분)의 명함을 다시금 꺼내 보며 끝집 총각이 역할대행명함 속 인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내 여러가지 고민에 빠진 듯 복잡한 표정을 보였다. 이 가운데 그런 정수를 향해 부정은 할 말이 있냐 물었고, 정수는 하고 싶은 말을 차마 꺼내지 못한 채 "고생했다"라는 짧은 대답만 전했다.
이후 부정은 정수에게 자신이 자살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었던 과거의 이야기를 꺼내며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거 같다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정수는 그 사람에게 좋아한다는 사실을 말했냐고 물었고, 말을 안 했고 앞으로도 하지 않을 거라는 부정에게 "사랑한다고, 당신에게는 나 심장도 줄 수 있고 눈도 줄 수 있고 다 줄 수 있다"고 진심을 담아 말했다.
이어 부정은 우리 서로 희생할 수 있지만 좋아할 수는 없는 거야 이제"라고 답했고 정수는 혼자 오열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새로운 출발선에 선 정수와 부정의 모습은 이들의 행복을 응원하게 하며 여운 깊은 결말을 선물했다.
이처럼 박병은은 매회 극의 몰입도를 더하는 인상적인 연기와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특히 인물의 복잡한 감정의 서사를 탄탄하게 다지며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한껏 과시하며 빈틈없는 활약을 펼쳤다.
한편, 박병은이 출연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은 24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과감한 슬립 패션으로 자랑한 섹시미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