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오늘(25일) 팬미팅 'C-DELIVERY' 티켓 오픈
김선희 온라인기자 2021. 10. 25. 13:45
[스포츠경향]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팬미팅 티켓이 오늘(25일) 오픈된다.
크래비티는 오는 1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미팅 ‘CRAVITY COLLECTION: C-DELIVERY’(이하 ‘C-DELIVERY’)를 개최하고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만난다.
팬미팅에 앞서 크래비티는 25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 티켓을 오픈,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된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C-DELIVERY’는 크래비티가 러비티를 위해 준비한 두 번째 팬미팅이다. 데뷔 이후 팬들을 자주 보지 못해 늘 아쉬움을 남긴 크래비티는 이번 팬미팅으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추억까지 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직 ‘C-DELIVERY’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래비티의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다채롭게 준비한 코너들의 연속으로 9인 9색 매력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만으로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크래비티는 최근 첫 정규앨범 파트 1 활동을 마무리하며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C-DELIVERY’ 준비에 한창인 크래비티는 현재 자체 제작 예능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와 네이버 V LIVE 등 다양한 콘텐츠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연예연구소] 걸그룹 결혼식은 불화설 인증소?
- 뉴진스 하니, 국감 나간다···“멤버와 버니즈 위해”
-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4년 만에 10일 득남
- 송지은♥박위, 동화 같은 결혼식 현장
- [종합] 우지원, 가정폭력 해명→이혼 사유 공개 “2년 별거 했는데…” (이제 혼자다)
- 고민시, 척추뼈 보이려 43kg까지 감량…충격의 하루 식단 공개
- ‘특수준강간 혐의’ 태일, 입건 다음 날 라방서 노래 흥얼…“소름끼쳐”
- ‘1박 2일’ 비매너 논란 일파만파…결국 영상 삭제 엔딩
- [종합] ‘연수입 40억’ 전현무, 얼마나 바쁘길래 “돈 쓸 시간도 없어” (사당귀)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3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