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동남구 '루나펠리체 천안' 분양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도심 재생 뉴딜사업 인근에 들어서는 '루나팰리체 천안'이 현재 분양 중이다.
루나팰리체 천안은 지하 5층~지상 20층 높이에 총 203실의 오피스텔로, 천안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루나팰리체 천안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재당첨 제한 및 거주지 제한, 주택 수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한편 루나팰리체 천안의 분양 홍보관은 천안 동남구 문화동 일대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원도심 재생 뉴딜사업 인근에 들어서는 ‘루나팰리체 천안’이 현재 분양 중이다.
특히 해당 단지가 들어서는 천안시 동남구는 최근 여러 개발호재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천안시가 천안역 일대를 원도심 재생 뉴딜사업으로 지정하고 그린 스타트업 타운, 천안 역세권 뉴딜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이 계획되어 있어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조성될 전망이다.
사업지 주변에는 이미 완성된 생활 인프라는 물론 주변에 천안초등학교, 천안제일고등학교 등 반경 3㎞ 내에 30여 개의 교육시설과 중앙도서관, 동남구청, 보건소 등 행정시설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세 정거장 위치에 SRT와 KTX가 지나가는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4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천안IC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빠르게 수도권에 접근할 수 있다.
루나팰리체 천안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재당첨 제한 및 거주지 제한, 주택 수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분양안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홍보관 현장을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루나팰리체 천안의 분양 홍보관은 천안 동남구 문화동 일대에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인터넷 먹통 원인 디도스 아냐…장비설정 오류 탓”
- (영상)"안녕히 가세요" 주유기 안 빼고 출발한 차 '누구 과실?'
- ‘토지공개념’ 강조한 이재명 “필요없는데 보유하면 손실 보도록”
- 사람 치어 숨지게 해놓고…직접 신고하며 '목격자 행세'
- “점심 장사 못해” “시험 망쳐” KT 먹통에 일상이 멈췄다
- ‘전두환·개사과’ 후폭풍…윤석열, 지지율 하락에 가상대결 ‘열세’
- [르포]"달고나 맛보러 왔어요"…'오겜' 열풍에 휴일 맨해튼 들썩
- "法, 우협 승인"…에디슨모터스, 쌍용차 인수 9부 능선 넘었다
- [속보]이재용 "고인의 '과감한 도전'이 오늘의 삼성 일궈"
- 유영, 피겨 그랑프리 1차 대회 동메달…김예림 8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