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 한정판 LP 예약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신보 발매에 이어 한정판으로 제작된 LP를 선보인다.
소속사 헤아릴규 측은 "오늘(2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심규선의 새 미니앨범 '소로 小路' 한정판 LP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심규선의 LP는 예약 판매 물량이 소진된 후 판매가를 크게 호가하며 거래되는 등 리스너들 사이에서 소장가치가 높은 앨범으로 여겨지고 있는 만큼, 이번 LP 역시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헤아릴규 측은 "오늘(2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심규선의 새 미니앨범 '소로 小路' 한정판 LP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소로 小路' 한정판 LP는 린넨 소재의 게이트폴드 커버, 8p 분량의 가사지, 세 종류의 포토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A-Side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수피 樹皮'와 수록곡 '시내', '우리는 언젠가 틀림없이 죽어요', '소로 小路'를 감상할 수 있으며, B-Side를 통해 또 다른 타이틀곡 '밤의 정원'과 수록곡 '무지개의 끝', 'La Pluie(라 플뤼)'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100장 한정의 넘버링 및 심규선의 친필 사인반을 랜덤으로 출고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심규선의 LP는 예약 판매 물량이 소진된 후 판매가를 크게 호가하며 거래되는 등 리스너들 사이에서 소장가치가 높은 앨범으로 여겨지고 있는 만큼, 이번 LP 역시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4일 발매된 심규선의 신보 '소로 小路'는 깊은 숲과 밤의 정원을 거닐며 발견한 것들에 대해 그린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수피 樹皮'와 '밤의 정원'을 포함해 '시내', '우리는 언젠가 틀림없이 죽어요', '소로 小路', '무지개의 끝', 'La Pluie'까지 다채로운 일곱 트랙이 담겼다.
'소로 小路' LP 예약 판매는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 헤아릴揆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부케 받았다…던 결혼 가나요♥ [종합]
- 박군 측 “음해”vs“성추행·성희롱 당해”, 진실공방 (종합) [DA:피플]
- ‘이천수♥’ 심하은 충격 먹방, 하루만에 5kg 증가
- ‘1박2일’ 김선호 통편집 ‘깔끔~’ [종합]
- 나몰라패밀리, 김나정 아나·설화·유화와 파격 [화보]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