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싱그러운 미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설현의 싱그러운 미소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설현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밝은 미소와 여유 넘치는 포즈로 특유의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에서 설현은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인 설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현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밝은 미소와 여유 넘치는 포즈로 특유의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설현은 레드 크롭트 카디건에 데님 팬츠, 멀티컬러 스웨터 등을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이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설현은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취미 생활과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것은 물론 최근 개설한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재미까지 언급하며 시선을 모았다.
설현은 ”최근 많은 것들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취미도 가져보고 있다. 요즘은 지금껏 해보지 못한 일들을 시도하며 나라는 사람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라고 덧붙이며 공백기의 시간도 성실하고 건강하게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을 응원해 주는 사람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내며 “응원할만한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한다. 응원하는 사람들이 후회하지 않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음을 다잡게 한다. 또 아주 사소한 것들에 행복을 느끼고 찾는다”라며 긍정적이고 밝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인 설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arie Claire]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부케 받았다…던 결혼 가나요♥ [종합]
- 박군 측 “음해”vs“성추행·성희롱 당해”, 진실공방 (종합) [DA:피플]
- ‘이천수♥’ 심하은 충격 먹방, 하루만에 5kg 증가
- ‘1박2일’ 김선호 통편집 ‘깔끔~’ [종합]
- 나몰라패밀리, 김나정 아나·설화·유화와 파격 [화보]
- ‘라이머와 이혼’ 안현모 심경 “불안·두려움 많았는데 숨길 게 없어져”
- 전현무도 손절, 얼마나 심각하길래? 회피형 남친 어이상실 (지구별 로맨스)
- “언팔해!” 윤종신vs백지영 유치하네… 규현 손절 위기 (싱어게인3)
- 걸그룹 출신 30대 배우 촬영 중 돌연사, “구토 난다더니 사망”
- 서예지 털었다, 골드메달리스트 “계약끝”…이제 누가 받아줄까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