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재벌과 결혼' 김영아 근황.. 150평 도쿄집 거주?

김유림 기자 2021. 10. 25. 1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논스톱3'에 출연했던 배우 김영아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25일 오전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에는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영아가 출연해 도쿄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17년만에 한국 방송에 출연한다는 김영아는 "2004년에 일본에 왔으니까 17년 만에 한국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것 같다"며 "한국사람으로서 멀리서 열심히 활동하고 언젠가 한국에서도 인사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고 있다"라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를 당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아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김영아 인스타그램

'논스톱3'에 출연했던 배우 김영아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25일 오전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에는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영아가 출연해 도쿄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시트콤 '논스톱3' 이후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해 현재는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김영아는 2014년 12세 연상의 음반 제작자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었다.

이날 김영아는 '프리한 닥터M'을 통해 도쿄에 위치한 150평의 자택을 공개했다. 남편, 아들과 보내는 평범한 일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남편 시바 코타로는 "(아내를) 존경하고 있다"며 "어린 나이에 타국에 와서 언어도 모르는 상태에서 활동하고, 이렇게 일본어도 공부하고 여러 사람에게 지지를 받게 된 건 그녀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아는 일본에서는 18년을 돌아보며 "외로웠다. 내가 부모님을 떠나서 살아본 적도 없었고 친구도 여기 없고 말도 안 통하고 힘들었다"며 "가족은 가장 큰 힘이 되는 넘버원 팬이다"라고 말했다.

17년만에 한국 방송에 출연한다는 김영아는 "2004년에 일본에 왔으니까 17년 만에 한국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것 같다"며 "한국사람으로서 멀리서 열심히 활동하고 언젠가 한국에서도 인사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고 있다"라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를 당부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안 입은 줄"… 클라라, 야외에서 '깜짝'
"이렇게 예쁜데"… 97년생 치어리더, 은퇴한다고?
"민낯에 안경 써도 예뻐"… '김우빈♥' 신민아 근황
'日재벌과 결혼' 김영아 근황… 150평 도쿄집 거주?
"도회적인 세련美"… 지수, 뭘 입어도 심쿵 미모
'부상투혼' 뷔, 거듭 사과… "더 멋있게 돌아올게요"
김구라 아들 "지인, 백신 맞고 사망" 발언→통편집?
"얼마나 잘 생겼길래"… 이연희 남편 애칭은?
김선호 불명예… '1박2일' 100회 앞두고 통편집
강예원 코로나19 확진, '한 사람만' 촬영 일정은?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