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키스 더 라디오' 새 DJ 확정, 11월 1일 첫방(공식)

황혜진 입력 2021. 10. 25. 11:55 수정 2021. 10. 25. 11: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KBS 2FM '키스 더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10월 2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민혁은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 메인 DJ로 발탁, 매일 오후 10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 메인 DJ로서 이민혁이 보여줄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달콤한 보이스까지 다채로운 모습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민혁이 출연하는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는 11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KBS 2FM ‘키스 더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10월 2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민혁은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 메인 DJ로 발탁, 매일 오후 10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키스 더 라디오'는 아이돌 가수들이 진행을 맡아 1020 청취자들에게 라디오란 매체의 매력을 알린 전통의 프로그램이다.

앞서 이민혁은 탄탄한 작사, 작곡 실력은 물론 뛰어난 예능감까지 갖춘 모습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입증했다.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 메인 DJ로서 이민혁이 보여줄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달콤한 보이스까지 다채로운 모습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KBS 라디오 측은 “비투비 민혁은 후배 아이돌 뮤지션에게 존경받는 뮤지션이다. 후배 뮤지션들뿐 아니라 청취자와도 편안하게 소통하면서 다정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이민혁의 DJ 발탁 이유를 밝혔다.

특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축하 게스트로 서은광이 출연을 예고해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민혁이 출연하는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는 11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