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베일에 싸인 데뷔 프로젝트 예고..국내외 팬들 호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베일에 싸인 데뷔 프로젝트를 깜짝 예고해 눈길을 끈다.
JYP는 10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oming up Next'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K팝 팬들이 여러 추측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JYP는 향후 새 프로젝트와 이를 이끌 주인공에 대한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베일에 싸인 데뷔 프로젝트를 깜짝 예고해 눈길을 끈다.
JYP는 10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oming up Next'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어두운 공간 속 발걸음을 뗀 주인공이 의문의 목걸이를 손에 넣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로딩을 상징하는 화면과 문구 'WE ARE ALL HEROES'가 나타나 새로운 프로젝트가 펼쳐질 것임을 짐작하게 했다.
JYP는 최근 신인 걸그룹 정식 데뷔 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뉴페이스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기습 공개된 이번 'Coming up Next' 티저 영상은 JYP의 미래를 장식할 풍부한 신예 라인업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K팝 팬들이 여러 추측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JYP는 향후 새 프로젝트와 이를 이끌 주인공에 대한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
- 진재영, 괜히 '200억 CEO' 아냐..으리으리 제주도 집에서 야외 수영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