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에 두 번째 프랑스 치즈 팝업 상륙, 28일~31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연합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남동에 소재한 연남방앗간에서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타임 치즈(ANYTIME CHEE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8일 목요일부터 4일간 연남방앗간에서 진행하는 '애니타임 치즈' 팝업은 누구나 제한 없이 방문해 프랑스 치즈를 더욱 친근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럽 연합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남동에 소재한 연남방앗간에서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타임 치즈(ANYTIME CHEE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8일 목요일부터 4일간 연남방앗간에서 진행하는 ‘애니타임 치즈’ 팝업은 누구나 제한 없이 방문해 프랑스 치즈를 더욱 친근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미니 핑거 푸드 3종과 치즈 3종을 담은 플레이트 시식을 통해 연성, 경성, 블루 등 치즈 계열별 총 여섯 가지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담당자는 “맛있는 프랑스 치즈는 Anytime, 말 그대로 때를 가리지 않는다. 기쁠 때나 힘들 때나, 일상과 특별한 순간 언제든지 프랑스 치즈는 우리와 함께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프랑스 치즈를 더욱 친근하고 쉽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랑스 치즈 팝업은 다채로운 체험 요소들로 구성됐는데, 먼저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치즈 클래스뿐만 아니라, 테라스에서 상시 세미나를 진행해 다양한 프랑스 치즈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미니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기분과 현재 상태에 딱 맞는 프랑스 치즈를 알아본 후, 미니 테스트 결과로 나온 치즈들을 직접 맛볼 수 있게 했다.
그리고 올해는 팝업 1주일 전인 21일 목요일부터 연희동의 ‘르솔레이’, ‘연남장’ 그리고 염리동의 ‘녹기 전에’에서 특별한 프랑스 치즈 메뉴를 출시해 팝업 마지막 날인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모든 방문객은 출입 전 발열 체크와 QR 코드 인증 후 입장할 수 있으며, 그 외 마스크 착용 및 안전거리 유지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팝업을 즐길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유럽 치즈 홍보 캠페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개요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는 프랑스 및 유럽 행정 당국의 승인을 받은 기구로, 프랑스 낙농업자(우유 생산자, 협동조합, 사기업)가 참여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2024년 3분기 잠정실적 발표 - 뉴스와이어
- 효성하이드로젠, 전남 광양에 첫 액화수소충전소 준공 - 뉴스와이어
- 대학내일20대연구소, 드라마·예능 속 Z세대 가치관 분석 보고서 발표 - 뉴스와이어
- SK행복나눔재단,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프로테제’로 청년 혁신가들 돕는다 - 뉴스와이어
- 미사경정공원, 핑크뮬리와 함께 가을의 낭만 속으로 - 뉴스와이어
- 한국의집, 뱅앤올룹슨 협업으로 색다른 문화 경험 선보여 - 뉴스와이어
- KB금융그룹, 영국 ‘브랜드 파이낸스사’ 선정 국내 최고 금융 브랜드 등극 - 뉴스와이어
- ‘2024 구로구 오류버들시장 오류버들축제’ 개최 - 뉴스와이어
- 투썸플레이스, 조니워커 블랙라벨 프리미엄 위스키 케이크 한정 출시 - 뉴스와이어
- 한국콤파스, AI 기반 통합 마케팅 솔루션과 함께 새로운 온라인 바이어 발굴 서비스 출시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