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지석진에 "우주소녀 관심사에 형은 없어" 팩트 폭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유재석이 지석진에게 팩트 폭격을 날렸다.
이에 유재석은 "솔직히 말하면 우리 우주소녀도 형을 잘 몰라"라며 친한 척을 시도하는 지석진에 일침을 가했다.
발끈한 지석진은 "왜 모르니. 우주소녀랑 일 많이 했어. 라디오도 하고"라며 반격했으나 유재석은 "알아도, 우주소녀의 관심사에 형은 없어"라며 연이어 독설을 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황금비율 레이스’로 꾸며져 MZ세대를 대표하는 게스트 MC민지, 가수 비비, ITZY 예지, 우주소녀 루다가 함께 했다.
이날 우주소녀 루다가 등장하고 하하가 그를 알아보지 못하자 지석진은 “이러면서 알려지는 거지”라며 다독였다. 이에 유재석은 “솔직히 말하면 우리 우주소녀도 형을 잘 몰라”라며 친한 척을 시도하는 지석진에 일침을 가했다.
발끈한 지석진은 “왜 모르니. 우주소녀랑 일 많이 했어. 라디오도 하고”라며 반격했으나 유재석은 “알아도, 우주소녀의 관심사에 형은 없어”라며 연이어 독설을 날렸다.
지석진은 "(나한테 관심이) 없어도 상관없어"라며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도 말을 더듬어, 유재석의 팩트 폭격에 타격입은 티를 감추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런닝맨’은 대한민국 스타들이 함께 게임 및 미션을 수행하며 웃음을 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한지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SBS '런닝맨'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비싼 티켓 사셨을텐데"…BTS 뷔, 부상투혼 속 팬들 감동시킨 사과
- 에드 시런, 새 앨범 발매 앞두고 코로나19 확진
- K배우 김선호, '1박2일'에서 통편집..자취 감췄다
- ‘인간실격’ 류준열 “종영, 시원하지 않고 섭섭하기만 해”
- 태연 맞아요? 슬립 패션으로 뽐낸 반전 볼륨 몸매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