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 아카데미, 울산 상개점서 임진한 초청 레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멤버십 퍼시픽링스가 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필두로 아카데미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퍼시픽링스는 지난 9월 26일 멤버십 회원을 위한 서비스 확장의 일환으로 퍼시픽링스 골프아카데미 울산 상개점을 1호로 정식 개원했다.
퍼시픽링스 골프아카데미 울산 상개점은 26일 퍼시픽링스 영남지역 회원을 대상으로 임진한 프로 초청 정례 레슨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시픽링스는 지난 9월 26일 멤버십 회원을 위한 서비스 확장의 일환으로 퍼시픽링스 골프아카데미 울산 상개점을 1호로 정식 개원했다. 기존 연습장과 차별화된 회원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전 타석이 개별 타석으로 이루어져 있어 프라이빗 레슨과 타석 이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퍼시픽링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임진한 프로 등 지명도 있는 프로와의 협업을 통해 원포인트 레슨을 정기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차별화된 레슨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링스 아카데미는 울산 상개점을 거점으로 영남 지역 회원을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아카데미 서비스를 운영, 회원 만족도 조사를 통해 피드백을 거쳐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만들어갈 방침이다. 이후에는 부산, 광주, 서울 및 수도권까지 전국적으로 아카데미를 확대할 계획이다.
퍼시픽링스 골프아카데미 울산 상개점은 26일 퍼시픽링스 영남지역 회원을 대상으로 임진한 프로 초청 정례 레슨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를 마친 뒤에는 오는 11월 13일 임진한 프로의 3차 레슨 행사가 예정돼 있는데 현재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퍼시픽링스 골프아카데미 정례 레슨 행사 참가자격은 멤버십 회원 또는 아카데미 레슨 2개월권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진다. 연말까지 오픈기념 프로모션으로 아카데미 2개월 레슨권 구매 고객도 임진한 프로 초청 정례 레슨에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男과 모텔 간 중3 딸의 절규…"아빠는 성매매·엄마는 맞바람"
- 추성훈 "매번 이혼 생각…야노시호와 똑같아"
- 충남 홍성 농수로서 40대女 숨진 채 발견
- 윤유선 남편 이성호 "결혼 7년차에 별거 통보…계속 싸워 힘들어"
- '이혼' 황재균 "류현진 과거 몰라…난 첫사랑과 결혼"
- 김원준 "검사 아내, 주인님으로 불러…저작권 통장 신문도 받았다"
- 서희원, 패혈증 사망 뒤 숨겨진 '임신중독증'
- '유산 후 성관계 거부' 아내 살해한 30대男, 빈소서 상주 역할 하다 붙잡혀
- 극비 결혼 김종국 아내 공개 "원래 알던 동생이었는데..."
- "나이 중요하지 않다더니"…30살 연상男과 혼전 임신한 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