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손호준, '소방서 옆 경찰서' 주연 캐스팅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SBS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5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손호준은 SBS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출연을 확정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
'소방서 옆 경찰서'는 드라마 최초로 화재조사의 디테일도 담아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손호준은 SBS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출연을 확정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 한 번 물면 반드시 잡는 열혈 형사와 작은 상처도 놓치지 않으며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구급대원, 화염 속으로 돌진하는 소방관이 만들어낼 이야기다.
손호준은 극중 소방서 화재진압대원 봉도진을 연기한다. 현장에선 거침 없이 불속으로 뛰어드는 불도저 같은 인물이지만 속은 순박하고 청정무해한 캐릭터다.
앞서 김래원이 극중 경찰서 형사팀 경위 역할로 캐스팅됐다. 이어서 손호준이 주연진으로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드라마 최초로 화재조사의 디테일도 담아낼 예정이다.
손호준의 ‘열일’은 계속된다. 드라마 뿐 아니라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서울’ MC로도 발탁된 것. 첫 예능 MC에도 도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소방서 옆 경찰서’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생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을 뒤흔든 세계태권도연맹 시범단, 프랑스 갓 탤런트 결승 진출
- 스튜디오 춤 X '스우파', 개성 만점 위릿' 퍼포먼스 영상 공개
- 고현정의 연기력+감정선에 '너를 닮은 사람' 과몰입!
- '경찰수업' 진영 "지금은 100점 만점에 50점, 계속 채워나가야죠"[SS인터뷰]
- '베놈2'·'007'→'듄'·'이터널스', 가을 극장가 키워드 #외화강세[SS무비]
- 민채은 "차태현, 연기 즐기는 모습 보기 좋다고 격려…큰 힘 됐죠"[SS픽!뉴페이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