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핼러윈 피자 출시.."안전한 핼러윈 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파파존스는 2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총 3주간 '핼러윈 피자'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핼러윈 피자는 더 좋은 재료로 더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기본 원칙 아래 소비자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핼러윈 무드를 느낄 수 있게 특별 제작된 메뉴"라며 "많은 고객들이 품질과 재미 요소를 모두 갖춘 핼러윈 피자를 맛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파파존스는 2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총 3주간 ‘핼러윈 피자’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핼러윈 피자’는 순도 100%의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하여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씬 피자다. 패밀리 사이즈로만 단독 출시된다.
‘핼러윈 피자’는 페퍼로니와 블랙 올리브로 웃는 호박을 표현, 핼러윈 대표 이미지인 호박 등불을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재미를 부여했다.
맛에도 신경썼다. ‘핼러윈 피자’는 씬 피자 특유의 바삭함을 기반으로 쫄깃한 페퍼로니와 최상급 치즈가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번 메뉴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네이버 주문,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핼러윈 피자는 더 좋은 재료로 더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기본 원칙 아래 소비자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핼러윈 무드를 느낄 수 있게 특별 제작된 메뉴”라며 “많은 고객들이 품질과 재미 요소를 모두 갖춘 핼러윈 피자를 맛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