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는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앰버서더인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윤성빈 선수의 착용 모습으로 선보인 컬렉션 대표 제품은 '킹덤 3.0 다운재킷' 시리즈다.
이 밖에도 퀼팅선이 보이지 않아 심플한 매력을 지닌 '스키 레플리카 웰딩 로고 미들 다운'과 소매에 방풍 커프스로 보온력을 높인 '더 필드 후드 덕 다운재킷'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휠라는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앰버서더인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윤성빈 선수의 착용 모습으로 선보인 컬렉션 대표 제품은 '킹덤 3.0 다운재킷' 시리즈다. 전 제품 100% 구스(솜털 80, 깃털 20) 충전재를 사용해 320g이라는 가벼운 중량을 실현해 내면서도 우수한 보온력까지 갖췄다. 일체형 후드에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이 적용돼 고급스럽고, 발수와 방풍에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혹한기 보온성과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엉덩이를 덮는 중힙 기장과 무릎 밑으로 떨어지는 롱다운 두 가지다. 가격은 각각 43만 9000원, 49만 9000원이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으로 구성됐다.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하기에 좋은 아우터도 선보인다. '스키 레플리카 구스 다운 베스트' '스키 레플리카 경량 구스 재킷'은 구스 충전재 전체에 무봉재 접착 방식인 핫멜트 기법을 적용, 내구성을 강화해 견고함과 모던한 디자인까지 두루 갖췄다.
이 밖에도 퀼팅선이 보이지 않아 심플한 매력을 지닌 '스키 레플리카 웰딩 로고 미들 다운'과 소매에 방풍 커프스로 보온력을 높인 '더 필드 후드 덕 다운재킷'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은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