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지 에디션 출시..'50대 한정' 707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프는 컬러 에디션 모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지 에디션은 루비콘 단일 트림으로 출시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지 에디션은 군용 차량에서 시작된 지프의 정체성을 보여 주는 차량"이라며 "또 다재다능한 픽업트럭의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개성 강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균진 기자 = 지프는 컬러 에디션 모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지(Sarge)는 미군에서 하사관을 뜻하는 서전트(Sergeant)의 줄임 말이다.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진한 초록색의 바디 컬러가 특징인 지프의 대표적인 컬러 에디션 중 하나다. 국내에서는 50대 한정 판매한다.
지프의 대표 픽업트럭인 글래디에이터는 지난해 8월 사전계약 시작 2주 만에 초도 물량 300대를 완판하면서 국내 고객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월 판매 100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3.6L 펜타스타 V6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최고출력 284PS, 최대토크 3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엔진 스톱&스타트 시스템(ESS)'이 기본 적용됐다. 또 지프의 감성을 더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된다. 화물차로 분류돼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지 에디션은 루비콘 단일 트림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7070만원이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지 에디션은 군용 차량에서 시작된 지프의 정체성을 보여 주는 차량"이라며 "또 다재다능한 픽업트럭의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개성 강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asd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 부부관계 때 기구 사용 요구…거부하면 내가 유책배우자?"
- 승객이 승무원 빰에 주먹 '퍽'…아시아나 매니저 "괜찮지?" 비행기 띄웠다
- "X센징들, 응급실 앞에서 죽어갔으면"…의사·의대생 게시판에 조롱 글
- "등 밀어준 것" 남편과 목욕하던 이혼한 '사촌 누나'…사실은 '전처' 였다
- 풍자, 성형수술 당시 코끼리 마취제 썼다?…"덩치 커서"
- 하루에 치아 23개 뽑고 '임플란트 12개'…中남성 심정지 사망
- 박창현 아나, 결혼 7년 만에 파경…MBC 퇴사 속 '돌싱글즈6' 등장
- "불난 집서 할머니 안고 뛰어내린 손자, 돌아가신 것 모르고 안부 물어"
- 성폭행 日남성, 한달간 못 눕는 고통…싱가포르 첫 태형 20대 집행
- "동거 한 달째 '밥 해줘' 밥무새된 예비 남편…파혼할까요?"[이 결혼 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