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일반인 모델 기용.. '바디 포지티브'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은 '바디 포지티브'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NS쇼핑북 11월호부터 일부 패션상품을 일반인인 임직원 모델을 활용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 SB사업본부장 김용만 상무는 "'바디포지티브' 운동 참여가 패션계를 넘어 우리 사회를 긍정적으로 이끄는 트렌드라고 생각하기에 이번 임직원(일반인) 모델 활용 기획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는 편안함과 실용적인 패션상품들도 함께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패션 상품 기획시 일반인 모델 활용 뿐만 아니라 패션 상품의 사이즈 구성과 디자인활용을 검토해 '바디포지티브' 운동에 부합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홈쇼핑은 ‘바디 포지티브’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NS쇼핑북 11월호부터 일부 패션상품을 일반인인 임직원 모델을 활용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패션계의 트렌드로서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는 자기 몸을 사랑하는 신체긍정주의를 일컫는 말이다.
NS홈쇼핑 쇼핑북 11월호에서는 패션상품의 주요 코너인 ‘시선집중’에서 SB사업본부 김용만 상무가 직접 첫 일반인 모델로 나섰다. 카디건 점퍼, 반집업 니트, 집업 베이직니트, 안감 기모 체크 셔츠 등 시즌 패션상품을 직접 착용한 일반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사무실에서나 외출 시 TPO에 맞춘 코디와 착용 감부터 디자인 포인트 등 사진으로 표현할 수 없는 실감나는 리뷰도 함께 전해준다.
NS홈쇼핑 쇼핑북은 앞으로 일반인 모델이 패션상품을 착장한 화보를 기획페이지 활용해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바디포지티브’ 운동의 일환으로 일반인을 활용한 현실감 있는 상품 연출과 함께 마치 가까운 지인이 소개하는 듯한 리얼한 상품 리뷰를 더해 기획페이지를 구성해 나갈 계획이다.
NS홈쇼핑 SB사업본부장 김용만 상무는 “‘바디포지티브’ 운동 참여가 패션계를 넘어 우리 사회를 긍정적으로 이끄는 트렌드라고 생각하기에 이번 임직원(일반인) 모델 활용 기획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는 편안함과 실용적인 패션상품들도 함께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패션 상품 기획시 일반인 모델 활용 뿐만 아니라 패션 상품의 사이즈 구성과 디자인활용을 검토해 ‘바디포지티브’ 운동에 부합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