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 카탈로그에 일반인 모델 기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최근 패션계 화두인 바디 포지티브(자기 몸 긍정주의) 트렌드에 발맞춰 일반인 모델을 기용한 화보를 공개했다.
김용만 NS홈쇼핑 SB사업본부장(상무)은 "바디포지티브 운동은 패션계를 넘어 우리 사회를 긍정적으로 이끄는 트렌드라고 생각해 임직원 및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기획했다"며 "모델 활용뿐만 아니라 패션 상품 사이즈 구성과 디자인도 바디포지티브에 부합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NS홈쇼핑이 최근 패션계 화두인 바디 포지티브(자기 몸 긍정주의) 트렌드에 발맞춰 일반인 모델을 기용한 화보를 공개했다.
NS홈쇼핑은 쇼핑북 11월호 패션상품 주요 코너인 '시선집중'에 김용만 SB사업본부(상무)가 모델로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쇼핑북은 매달 새로운 쇼핑북과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온·오프라인용 카탈로그다.
이번 코너에선 카디건·점퍼·니트·기모 체크 셔츠를 포함한 계절상품을 김 상무가 직접 착용해 전문 모델이 아닌 일반인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보여줬다. 사무실이나 외출 상황에 맞춘 사실적인 리뷰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자기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패션계에서도 고정된 미의식을 탈피하는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는 최근 '사이즈 차별 없는 마네킹'을 매장에 비치해 평균 체형 고객이 옷을 착용했을 때 모습을 친근하게 전하기도 했다.
NS홈쇼핑 쇼핑북은 앞으로 일반인 모델이 패션 상품을 장착한 화보를 기획페이지 활용해 지속해서 소개할 계획이다. 현실감 있는 상품 연출과 함께 가까운 지인이 소개하는 듯한 사실적인 상품 리뷰를 더해 기획페이지를 구성해 나갈 계획이다.
김용만 NS홈쇼핑 SB사업본부장(상무)은 "바디포지티브 운동은 패션계를 넘어 우리 사회를 긍정적으로 이끄는 트렌드라고 생각해 임직원 및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기획했다"며 "모델 활용뿐만 아니라 패션 상품 사이즈 구성과 디자인도 바디포지티브에 부합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