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베놈2' 2주 연속 주말 흥행 1위→누적 164만명 돌파 '장기 흥행'

조지영 2021. 10. 25. 08: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이하 '베놈 2', 앤디 서키스 감독)가 개봉 2주 차 누적 관객수 164만명을 돌파하고 2주차에도 주말 흥행 1위를 지켰다.

'베놈 2'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2주 차 누적 관객수 164만9351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주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개봉 2주차를 맞은 '베놈 2'가 주말 극장가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흥행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이하 '베놈 2', 앤디 서키스 감독)가 개봉 2주 차 누적 관객수 164만명을 돌파하고 2주차에도 주말 흥행 1위를 지켰다.

'베놈 2'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2주 차 누적 관객수 164만9351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주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개봉 2주차를 맞은 '베놈 2'가 주말 극장가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흥행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97분의 짧은 러닝타임을 가득 채운 스펙터클 액션과 티키타카 유머의 재미, 그리고 수많은 관객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는 쿠키 영상이 여전히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앞으로의 '베놈' 시리즈와 쿠키 영상에 대한 관객들의 열띤 분석도 이어지고 있는 바, 영화를 N차 관람하기 위한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베놈 2'의 멈추지 않는 흥행 돌풍이 주목받고 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레이드 스콧, 스테판 그레이엄 그리고 우디 해럴슨 등이 출연했고 골룸, 킹콩, 시저 등을 통해 모션 캡처 연기 대가로 손꼽히는 앤디 서키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정영주 “ADHD 아들 위해 학부모들 앞에서 무릎 꿇어” 눈물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촬영 도중 알았다”… 한소희, ‘마이 네임’ 베드신 언급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