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학습동아리 성과공유 새 구심점 형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흥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오프라인 학습동아리 성과공유회를 대신해 유튜브 및 ZOOM을 통한 온라인 토크콘서트를 20일 개최했다.
지난 1년간 성과를 함께 나누고자 열린 이번 비대면 토크콘서트에는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을 비롯해 권역별(정왕-연성-소래) 학습동아리 대표자 3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시흥=강근주 기자】 시흥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오프라인 학습동아리 성과공유회를 대신해 유튜브 및 ZOOM을 통한 온라인 토크콘서트를 20일 개최했다.
지난 1년간 성과를 함께 나누고자 열린 이번 비대면 토크콘서트에는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을 비롯해 권역별(정왕-연성-소래) 학습동아리 대표자 3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는 목감가족풍물단(연성권), 맵시글캘리그라피(소래권), 정왕권엽합회(정왕권) 활동 등을 영상으로 감상하며 그동안 성장 경험을 자축했다. 이외에 퀴즈쇼, 시흥에 바란다 등 코너가 온라인으로 진행돼 시민과 즐겁게 소통하는 축제 한마당이 펼쳐졌다.
이로써 코로나19 여파로 동아리 활동을 이어나가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습과 실천에 열성적인 동아리 회원과 동아리 관계자 간에 새로운 구심점을 여는 계기가 마련됐다.
연제찬 부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동아리 활동을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이어오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 활동을 함께 나누고,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사진을 너무..." 현직 변호사의 아찔한 일탈
- "사촌 동생이 밤마다..." 못 참고 경찰에 신고한 후기
- "엄친아인데 결혼식 하객이 왜..." 남편 정체에 경악한 사연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40대 여성 통역사의 은밀한 수입, 80만원에...
- 같이 눕고 '침대 셀카' 여배우, 팔베개 해 준 사람은..
- "알아서 몰래 잘해" 걸그룹 멤버가 폭로한 내용은...
- 고흥서 80대 남성 숨진채 발견…쓰레기 소각 부주의 추정
- 25세 태국 여성의 정체..75억에 성북동 200평 주택 매입 완료
- 키 180cm, 49kg 아이돌의 체중감량 비결 "온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