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 수요 풍부 '더샵 송도엘테라스' 144가구
입력 2021. 10. 24. 21:51
[경향신문]
포스코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 포함된 ‘더샵 송도엘테라스’를 분양하다고 밝혔다.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7층, 전용 84㎡ 총 144가구로 조성된다. 상업시설은 지상 1층~2층, 81실 규모다.
오피스텔은 전 가구 테라스, 초대형 세대마당(일부 호실), 세대 창고 제공 등의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상업시설은 개방형 점포 배치로 인근 상권과의 접근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도보권에 인접 부지에 SK바이오사이언스의 본사가 이전해올 예정이고, 이미 위치한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셀트리온 등 배후수요가 풍부한 편이다. 건물 주변으로 송도세브란스병원도 2026년 개원을 앞두고 있고, 글로벌캠퍼스·연세대 국제캠퍼스·가톨릭대 송도캠퍼스 등 교육 기관이 다수 위치해있다. 향후 GTX-B 노선이 계획돼 있다. 송도와 주안을 잇는 주안송도트램이 2026년 개통 예정이다. 주변으로는 송도를 대표하는 상권인 ‘트리플스트리트’와 바로 맞닿아 있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 ‘주 69시간’에 전 세계 놀랐다…잇따라 외신보도
- 치킨 배달시키면 3만원?···교촌치킨 다음달 최대 3000원 오른다
- ‘학폭 의혹’ 심은우 “제2의 연진이 꼬리표 마음아파…악플 법적대응할 것”
- 방석 덮고 ‘플랭크 자세’로 14분 압박…9개월 영아 사망 학대 영상 공개
- 부산 달맞이고개 갔던 ‘붉은여우’, 고향 돌아오다 ‘객사’
- 장제원, 선관위 총장에 “이석하셔야죠” 해놓고 이석한다고 ‘호통’
- ‘정순신의 덫’ 국수본부장 공석 한 달···결국 윤심·용심이냐
- 이민자 반기는 캐나다, 1년만에 인구 105만명 ‘기록적 증가’
- 김건희 도이치 계좌 모른다, 모른다···권오수를 가리키는 진술들
- “반성도 안 하는데 왜 굽히나”…尹 지지자도 등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