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담원 기아, 압도적인 운영으로 MAD 잡고 1세트 승리

이한빛 입력 2021. 10. 24. 2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담원 기아가 깔끔하게 1세트 승리를 거뒀다.

24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8강 3경기 1세트에서 담원 기아가 매드 라이언스를 제압하고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담원 기아는 그웬-리 신-신드라-미스 포츈-라칸을, 매드 라이언스는 나르-그레이브즈-오리아나-아펠리오스-레오나를 가져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원 기아가 깔끔하게 1세트 승리를 거뒀다.

24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8강 3경기 1세트에서 담원 기아가 매드 라이언스를 제압하고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담원 기아는 그웬-리 신-신드라-미스 포츈-라칸을, 매드 라이언스는 나르-그레이브즈-오리아나-아펠리오스-레오나를 가져갔다. 담원 기아는 바텀에서 라칸을 내주고 아펠리오스-레오나를 잡아내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으나, 이때 신드라의 점멸이 빠지면서 매드의 타겟이 되어 7분경 신드라가 1데스를 내줬다.

그러나 몸풀기가 끝난 담원 기아는 '베릴' 조건희의 라칸을 중심으로 교전을 열고 킬을 만들어내며 유효타를 연이어 날리기 시작했다. 18분엔 담원 기아가 노데스를 유지하던 '휴머노이드' 오리아나를, 19분엔 '아르무트' 나르를 처치해 기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바론 버프를 빠르게 가져간 담원 기아는 인원을 나눠 23분 만에 미드-바텀 억제기를 파괴했고, 골드 격차는 8천 이상 벌어졌다. 무리한 플레이로 한 차례 주춤하긴 했지만 승패에 영향을 미칠 정도는 아니었고, 담원 기아가 침착하게 매드 라이언스의 마지막 저항을 짓누르고 28분 만에 넥서스를 철거했다. 

*이미지 출처=라이엇 게임즈 제공

이한빛 mond@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