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판매량 600% 껑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의 신제품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4.0L'의 이달 판매량이 지난달 대비 6배 규모로 급증했다.
최근 갑자기 찾아온 한파로 겨울 가전과 대용량 가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영향으로 보인다.
24일 위닉스에 따르면 이달 올바른 가습기 판매량이 전월 대비 600%나 증가했다.
새롭게 출시한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은 쉽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의 신제품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4.0L'의 이달 판매량이 지난달 대비 6배 규모로 급증했다. 최근 갑자기 찾아온 한파로 겨울 가전과 대용량 가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영향으로 보인다.
24일 위닉스에 따르면 이달 올바른 가습기 판매량이 전월 대비 600%나 증가했다. 지난해와 비교하면 본격적인 가습기 시즌이 한달 정도 앞당겨진 셈이다.
난방은 생활환경을 건조하게 만들고 호흡기에도 영향을 미쳐 목감기를 유발한다. 적절한 환기가 어렵다면 가습기 사용을 통해 실내환경을 적정습도로 개선 시킬 수 있어서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새롭게 출시한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은 쉽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포스코304 소재 물통은 세균 걱정은 덜고, 세척은 더욱 간편하다. 물에 닿는 부품은 BPA 프리 인증을 받았으며 식기세척기와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가습기 내 물을 살균하는 기능도 있는데 국제인증기관 인터텍 시험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세균을 99.999% 감소시킨다. 장착된 4.0L 대용량 물통은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일반가습 레벨 1단계 기준으로 최대 6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무상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