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캠페인 새롭게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가 2004년부터 이어온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스포츠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 더 나은 미래의 가능성을 바라보며 세상을 바꿔 나가자는 '우리는 가능성을 본다'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 손흥민과 e스포츠 구단인 담원 기아가 "우리는 모두가 골을 넣을 수 있는 새로운 축구의 가능성을 본다", "우리는 게임 속 챔피언이 진짜 챔피언이 될 가능성을 본다"는 메시지를 자신만의 스토리로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 더 나은 미래의 가능성을 바라보며 세상을 바꿔 나가자는 ‘우리는 가능성을 본다’의 메시지를 전한다.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스포츠 선수들의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스포츠의 힘을 통해 누구든 자신의 한계를 넘어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 도쿄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페레스 쳅치르치르가 순위와 경쟁을 초월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 손흥민과 e스포츠 구단인 담원 기아가 “우리는 모두가 골을 넣을 수 있는 새로운 축구의 가능성을 본다”, “우리는 게임 속 챔피언이 진짜 챔피언이 될 가능성을 본다”는 메시지를 자신만의 스토리로 풀어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아노 왕자’ 성매매 혐의로 체포…클래식계 난리
- ‘이천수♥’ 심하은 충격 먹방, 하루만에 5kg 증가
-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발포→촬영감독 사망 [DA:할리우드]
- 이하늬 “5년 전 몸 작살나…차로 회복” (바달집3) [TV체크]
- 똥 치우는 사람 무슨 죄? 김선호 최악 대처=비판 대상 [홍세영의 어쩌다]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