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인천경찰청, '피싱 예방 캠페인' 실시

강동완 기자 2021. 10. 24. 14: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인천경찰청과 함께 피싱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이번 인천경찰청과의 피싱 예방 캠페인을 통해 피해자가 조금이나마 줄어들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인천경찰청과 함께 피싱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갈수록 진화하고 있는 피싱을 예방하면서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환경을 위해 ‘다시 써요’, 수상한 연락은 ‘다시 봐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피싱 예방 캠페인’은 인천 내 커피베이 매장에 피싱 예방법이 안내되어 있는 배너와 브로셔를 비치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피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준다.

더불어 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텀블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재사용 가능한 광목 주머니와 다회용 실리콘 빨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커피베이는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CSR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자살 위험 증가 예방을 위해 경기도,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청년 자살 예방 캠페인’을 추진해 지속 가능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섰으며, 이 외에도 서울경찰청과 ‘교통 안전 캠페인’, 소방청과 ‘소방 안전 캠페인’ 등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착한 프랜차이즈로서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이번 인천경찰청과의 피싱 예방 캠페인을 통해 피해자가 조금이나마 줄어들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인천경찰청과 함께 피싱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커피베이 제공)



[관련기사]
bhc "BBQ가 주장한 정보통신망법 위반 불기소 처분 받아"
파파존스 피자, ‘2021 코리아 피자게임’ 열려
이디야커피, 착즙주스 '과일과 채소를 100% 착즙' 판매량 늘어
멕시카나, ‘이번엔 무슨 맛?’ 궁금증 자아내는 신메뉴 티저 이미지 공개
쇼플 라이브커머스 , K-Brand 도전 동남아시아까지
[머니S 주요뉴스]
쌍커풀이 더 짙어졌어"… 김연아 얼굴 무슨 일?
지드래곤, 훈훈한 母 생일파티… 분위기 멋지네
추성훈♥야노 시호, 美 하와이 집 가격이 "헉"
"점점 예뻐지네"… '크러쉬♥' 조이, 러블리 미소
'40㎏' 뺀 류담, 훈훈한 외모… 배우 분위기 물씬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