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고경표→하지원, 영화 같은 임창정 MV 촬영 현장

2021. 10. 24. 1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임창정의 정규 17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다.

지난 23일 임창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7집 타이틀곡 '별거 없던 그 하루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연인으로 보이는 배우 고경표와 하지원의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시작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으는가 하면, 임창정, 황정민, 경수진 세 사람이 진지한 모습으로 대화를 나누는 장면도 공개돼 이들 사이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영상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에 버금가는 스케일로 뮤직비디오 장면 일부는 물론, 촬영 현장까지 공개됐다. 의기투합하는 배우들의 모습부터 밤낮없이 촬영하는 모습, 진지하다가 서로 장난치는 모습까지 선사해 본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타이틀곡 '별거 없던 그 하루로' 일부 음원이 공개돼 또 한 번 아련한 감성을 예고했다.

배우들과의 꿀 케미와 함께 초호화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예고한 임창정의 정규 17집에는 타이틀곡 '별거 없던 그 하루로'를 포함해 총 10개의 신곡이 담겼으며 '전 곡 타이틀화'라는 슬로건을 내걸은 만큼 그의 노력이 돋보일 전망이다.

임창정은 오는 11월 1일 정규 17집 발매 및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사진 = 임창정 공식 SNS]-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