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쓱데이 맞아 '릴레이 라방'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쓱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쇼핑 수요 잡기에 나선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쓱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 걸쳐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릴레이 방송 할인전 등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쇼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쓱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쇼핑 수요 잡기에 나선다.
신세계는 25일부터 닷새간 모바일과 SSG닷컴, 네이버를 통해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패션과 화장품, 식품, 건강 등 총 150여개 브랜드를 최대 76% 할인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12시간 방송이 이어진다.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채널도 다양화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신백LIVE' 탭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쓱라이브와 네이버에서도 시청과 구매가 가능하다.
쓱데이를 맞아 오프라인 행사도 연다. 25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신세계 FIT 서비스'를 신규 팔로우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을 최대 50%까지 지급한다. 쇼핑 지원금은 신세계상품권으로 지급되며 30일과 31일 이틀 간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2월 신세계가 모바일 앱을 통해 선보인 FIT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설정한 관심 브랜드의 쇼핑 혜택 등을 제공받는 서비스다. 기존에 백화점이 일방적으로 일괄적으로 쇼핑 정보를 보내는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된 '고객 맞춤형 스마트 쇼핑'이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쓱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 걸쳐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릴레이 방송 할인전 등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쇼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에어팟' 2세대·3세대·프로 비교해보니
- 삼성SDI, 스텔란티스와 미국에 전기차 배터리 합작사 설립
- 러시아, 삼성 스마트폰 61종 판매 금지.."삼성페이 특허침해"
- 한양대, 한여름 차안 온도 낮추는 투명소재 개발..탄소중립 실현 기여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신임 원장에 정문섭 현 콘텐츠진흥본부장
- 광주공고·광주여상, 전자신문 활용 NIE 교육으로 '직업계고 위기' 넘는다
- 틸론, DaaS로 메타버스 환경에서 디지털 환경 구현 주도
- KT-BC카드-서울대, 빅데이터 신기술 인재 양성 협력
- 2027년 '팽창식' 민간 우주정거장 뜬다
- 딜리버리히어로, 10분 배송 '고릴라스'에 2770억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