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오늘(24일) 데뷔 3주년 기념 24시간 내내 팬들과 소통 '라이브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든다.
24일 데뷔 3주년을 맞은 에이티즈는 0시가 되자마자 공식 SNS를 통해 축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기념일의 시작을 알렸다.
2018년 10월 24일 미니 1집 '트레저 에피.1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데뷔한 에이티즈는 탄탄한 세계관, 현장감이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를 통해 '차세대 K팝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ATEEZ)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든다.
24일 데뷔 3주년을 맞은 에이티즈는 0시가 되자마자 공식 SNS를 통해 축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기념일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데뷔일을 상징하는 숫자인 오전 10시 24분에는 ‘3주년 생일파티’ 콘텐츠가 깜짝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파티를 위한 간식 획득에 나선 멤버들은 최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화제가 된 ‘달고나 게임’부터 에이티즈의 활동과 관련된 문제가 적힌 ‘추억의 뽑기’, 손의 촉감만으로 상자 속 물체를 맞히는 ‘히든박스’까지 다양한 게임을 통해 먹음직스런 잔칫상을 차렸다.
2018년 10월 24일 미니 1집 ‘트레저 에피.1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데뷔한 에이티즈는 탄탄한 세계관, 현장감이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를 통해 ‘차세대 K팝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데뷔 3년 만에 앨범 초동 판매량은 5천 장에서 66만 장까지 수직 상승 곡선을 그렸으며, ‘빌보드 200’을 포함해 빌보드 내 총 7개 차트에 진입하는 등 화려한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에이티즈는 24일이 되자마자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ATEEZ_3rd_Anniversary, 2위 #우리배는_삼년째_편도로만가, 3위 #에이티즈’를 랭크시키며 전세계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어 지금까지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에이티니(ATINY, 공식 팬클럽)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늘 하루 동안 ‘공식 팬카페’, ‘트위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에이티니’ 창단 3주년을 기념해 내달 14일 XR 콘서트 ‘피버 : 익스텐디드 에디션(FEVER : eXtended edition)’을 개최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현, 인형 같은 미모+탄력 있는 볼륨 몸매
- 이영애, 갑자기 취재진 만난 모습도 빛나
-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치명적인 섹시美
- 블랙핑크 제니, 블랙 스타킹으로 뽐낸 섹시 핫바디
- 아이즈원 권은비, 브라탑+레깅스..아찔한 핫바디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