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황희찬, 시즌 4호골 성공.. 손흥민과 함께 득점 '5위'

한아름 기자 2021. 10. 24.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의 황희찬(25)이 시즌 4호골을 기록했다.

지난 2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에서 첫 멀티골로 시즌 2, 3호를 기록한 황희찬은 3주만에 시즌 4호골을 기록 하며 올 시즌 팀내 최고 득점 기록을 세웠다.

시즌 4골은 손흥민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리그 득점 순위 공동 5위의 놀라운 기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의 황희찬(25)이 시즌 4호골을 기록했다. 이에 손흥민(토트넘)과 함께 리그 득점 랭킹 공동 5위에 올랐다./사진=로이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의 황희찬(25)이 시즌 4호골을 기록했다. 이에 손흥민(토트넘)과 함께 리그 득점 랭킹 공동 5위에 올랐다.

황희찬은 24일(한국시각) 영국 앨런드 로드에서 열린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9라운드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해 전반 10분에 선제골을 넣었다.

지난 2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에서 첫 멀티골로 시즌 2, 3호를 기록한 황희찬은 3주만에 시즌 4호골을 기록 하며 올 시즌 팀내 최고 득점 기록을 세웠다. 시즌 4골은 손흥민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리그 득점 순위 공동 5위의 놀라운 기록이다.

황희찬은 특히 지난 16일(한국시각) 영국 버밍엄의 빌라 파크에서 벌어진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실점의 빌미가 되는 백패스 실수를 범한 바 있는데, 이번 골로 지난 실수를 말끔히 씻어내게 됐다.

울버햄트는 이날 경기에서 황희찬의 선제골을 지키지 못하고 경기 후반 추가 시간에 동점골을 내줘 리즈와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머니S 주요뉴스]
쌍커풀이 더 짙어졌어"… 김연아 얼굴 무슨 일?
"점점 예뻐지네"… '크러쉬♥' 조이, 러블리 미소
지드래곤, 훈훈한 母 생일파티… 분위기 멋지네
'40㎏' 뺀 류담, 훈훈한 외모… 배우 분위기 물씬
추성훈♥야노 시호, 美 하와이 집 가격이 "헉"
"비키니 몸매 환상"… 롯데 치어리더, 미모 폭발
쌍둥이 임신 중 맞아?… 성유리, 깜찍한 '요정 미모'
"전지현보다 더 예쁘죠?"… 고윤정, 완벽한 애플힙
"다리가 엄청 길어"… 권유리 미니스커트 '헉'
BTS 지민 입은 후드티 뭐길래… 전세계 품절?

한아름 기자 arha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