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내가 5000억 뇌물에 사형된 몸·간첩?..보수유튜버, 대환장 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극우 유튜버들이 자신을 이용해 돈벌이를 하고 있고 심지어 이미 죽음 사람으로까지 만들어 버렸다며 씁쓰레했다.
이 대표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달 24일 극우 유튜버 A씨가 유튜브 채널 'O의 한수'에서 B박사와 나눈 대화내용 등을 최근 봤다며 "유튜브 세계관에서는 이준석이 화천대유보다 돈 잘 해먹고 이재명보다 먼저 수사받고 이미 사형됐다"라며 몇몇 동영상의 자극적 제목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극우 유튜버들이 자신을 이용해 돈벌이를 하고 있고 심지어 이미 죽음 사람으로까지 만들어 버렸다며 씁쓰레했다.
이 대표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달 24일 극우 유튜버 A씨가 유튜브 채널 'O의 한수'에서 B박사와 나눈 대화내용 등을 최근 봤다며 "유튜브 세계관에서는 이준석이 화천대유보다 돈 잘 해먹고 이재명보다 먼저 수사받고 이미 사형됐다"라며 몇몇 동영상의 자극적 제목을 소개했다.
이어 "이 동영상을 18만명이나 보고 댓글에서 대환장 파티 중이다"며 어이없어했다.
이 대표는 "(나치 선전총책) 괴벨스는 '한 문장만 주면 누구나 범죄자로 만들수 있다'고 했는데 솔직히 보수 유튜버는 유승민, 내각제, 프락치(끄나풀) 이 3단어면 누구나 밥 벌어먹고 살 수 있다"면서 믿거나 말거나 자극적인 단어로 사람들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식으로 돈벌이를 해 결과적으로 보수 이미지를 해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대표가 이날 거론한 유튜브 내용은 "국민의힘 대표는 야권통합, 반문 뭉치는 노릇을 해야 하는데 이준석은 뭉치기는 흙뿌리는 짓만 한다", "이준석 되고 난 뒤 말을 함부로 해서 모두 분열시켰다", "나이도 어린 이준석이 당대표 됐다고, 마치 젊은 왕자가 왕법통이 됐다며 안하무인이다"는 등이다.
정작 첫화면 제목인 '이준석은 간첩이다', '이준석 5000억 뇌물에 속전속결 사형집행', '정말 충격적 사연'과 관련된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buckba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