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의리지"..빈디젤, 친구 故폴워커 딸과 신부입장

김소정 기자 입력 2021. 10. 24. 00:27 수정 2021. 10. 24. 0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배우 폴 워커의 딸이자 모델인 메도우 워커(23)가 결혼식을 올렸다. 메도우 워커는 아버지의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빈 디젤(55)과 함께 결혼식장에 입장했다.

할리우드 배우 빈 디젤과 함께 신부 입장을 하는 故폴 워커 딸 메도우 워커/메도우 워커 인스타그램

메도우 워커는 23일 인스타그램에 “우리 결혼했어요!(We’re married)”라는 글과 결혼식 현장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메도우 워커는 하늘색 슈트에 선글라스를 쓴 빈 디젤의 팔짱을 끼고 환하게 웃었다.

폴 워커와 빈 디젤은 2001년 ‘분노의 질주’ 시리즈 1편에서 처음 만나 7편의 시리즈를 함께 하며 둘도 없는 친구가 됐다. 그러나 폴 워커는 2013년 11월 ‘분노의 질주7′ 촬영 기간에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결국 ‘분노의 질주7′은 폴 워커의 동생 코디 워커, 칼렙 워커가 촬영해 완성했다.

폴 워커의 유작이 된 ‘분노의 질주7′은 “우리에겐 작별은 없어”라는 빈 디젤(도미닉 역)의 마지막 대사를 남기며 관객들에게 여운을 남겼다.

(왼쪽부터) 빈 디젤, 故 폴 워커/빈 디젤 트위터

빈 디젤은 폴 워커 사망 후, 자청해서 그의 딸 메도우 워커의 대부가 됐다. 또 그는 매년 폴 워커 기일이 되면 자신의 소셜미디어 폴 워커 사진을 올린 뒤 그를 추모한다. 시상식 등에서도 꼭 폴 워커를 언급한다.

한편 1998년생인 메도우 워커는 지난 8월 열애 한 달 만에 초고속으로 약혼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의 남편은 배우 루이스 손튼 앨런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