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허성태 "오징어 게임 출연 후 SNS 팔로워 1만 명→200만 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성태가 오징어 게임 출연 후 달라진 위상을 언급했다.
23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참견인으로 등장한 오징어 게임의 덕수 허성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에서 맘에 드는 장면을 꼽았다.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 출연 이후 SNS 팔로워 수가 늘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참견인으로 등장한 오징어 게임의 덕수 허성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는 "오징어 게임을 전 세게에서 1억 4200만 가구가 봤다고 한다"고 운을 뗐다.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을 20번 봤다"며 "혼자서는 7-8번 봤다"고 밝혔다.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에서 맘에 드는 장면을 꼽았다. 그는 "오징어 게임을 1년 동안 찍었는데 중간에 장염 때문에 살이 빠진 적이 있다"고 운을 뗐다. 허성태는 "그때 잘생겨서 그 장면이 맘에 든다"며 "미녀와 덕수 패거리가 함께 있던 장면이다"고 했다.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 출연 이후 SNS 팔로워 수가 늘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SNS 팔로워 수가 1만 명이었는데 오늘 200만 명 찍을 거 같다"며 "해외 팔로워 분들이 많다"고 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은 매니저와 스타의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석훈철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편력 심하고 폭력적"..김선호 대학동문 폭로글, 돌연 삭제
- 추성훈 딸 추사랑, 하와이 사립학교 학비만 '2400만원'
- '특수부대 출신 가수' 박군 측, 성추행·가스라이팅 주장글에 '사실무근'
- `전참시` 허성태 "오징어 게임 출연 후 SNS 팔로워 1만 명→200만 명"
- [종합] `지리산` 전지현·주지훈, 조난자 구조→2년 후 휠체어·혼수상태 돼 충격
- [포토]BIFF 개막 단독 사회 보는 배우 박은빈
- 여기서라면 술독에 빠져도 좋아요…양조장 개조한 이색 료칸 - 매일경제
- 16기 영숙, 상철 최종 선택 포기 ‘눈물’→영식♥현숙·정숙♥영철 ‘커플 탄생’ (‘나는 솔로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최종 선택 전’ 상철에 “귀엽고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 눈물
-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자에 사과 “건방지게 행동... 조급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