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맑음..용역보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산테크노밸리 클러스터 조성 타겟산업 도출을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타겟기업 수요조사 △타겟기업 활성화 위한 투자 고려요소 △인프라 △보조금 지원 등이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활성화를 위한 전략으로 제시됐다.
고양시는 20일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전략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고양=강근주 기자】 일산테크노밸리 클러스터 조성 타겟산업 도출을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타겟기업 수요조사 △타겟기업 활성화 위한 투자 고려요소 △인프라 △보조금 지원 등이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활성화를 위한 전략으로 제시됐다.
고양시는 20일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전략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국립암센터, 기업인, 고양시 투자유치위원, 경기주택도시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산업진흥원, 고양시정연구원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열 국립암센터 혁신전략실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일산테크노밸리에 입주하는 메디컬-바이오기업의 지원과 협력을 위해 신항암연구센터와 국가암데이터센터를 건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욱 ㈜덱스터스튜디오 대표는 “일산테크노밸리 내에서 콘텐츠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뤄져 기업, 시민, 관광객이 교감할 수 있는 클러스터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일산테크노밸리의 기업유치 전략에 대한 방대한 내용을 조사, 연구해 결과를 내준 용역사에 감사하다”며 “일산테크노밸리 내 우수한 앵커 기업유치를 위해 고양시도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는 이번 연구용역 후속책으로 개발 콘셉트, 용지공급 전략, 마케팅 및 홍보전략 등 일산테크노밸리를 활성화할 있는 ‘일산테크노밸리 활성화 전략수립 용역’을 연말에 발주할 계획이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 "오래 허덕…소송 끝나면 혼인신고"
- 심하은 "집·차 내 명의 없어"에 남편 이천수 "능력 없으면서 왜" 갈등 고조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고딩엄빠4' 육예슬 "父, 여친 생기자 나몰래 이사…내 옷박스 남기고 증발"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출산 후 외모에 집착…"집 나간 아내 이혼 요구"
- 가수 방미, 부동산 투자로 200억 벌었다?…"놀면서 100억 까먹었다"
- 안방서 숨진 채 발견된 60대…존속상해치사 혐의 아들 체포
- '맥심모델' 강인경 "1년간 게임에 2억 써…돈 쓰는 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