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2021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77편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년 과천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가 25일부터 정부과천청사역 거리미술관과 온라인 미술관에 전시된다.
전시 사진은 지난 9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2021 과천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이다.
과천시는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역사에서 9번과 10번 출구까지 이어지는 200여미터 길이의 통로에 2007년부터 '거리미술관'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과천=강근주 기자】 2021년 과천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가 25일부터 정부과천청사역 거리미술관과 온라인 미술관에 전시된다.
전시 사진은 지난 9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2021 과천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이다. 과천시는 응모작 563점 가운데 49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금상은 공원에 눈이 내리는 모습을 안정감 있게 표현한 정종길님 작품 ‘과천 중앙공원’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은상 2점, 동상 3점, 가작 4점, 입선 39점이 각각 선정됐다.
과천시는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역사에서 9번과 10번 출구까지 이어지는 200여미터 길이의 통로에 2007년부터 ‘거리미술관’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외출을 자제하는 시민을 위해 과천시청 누리집에 온라인거리미술관 서비스를 제공해 작품 감상을 돕는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산 저수지서 중국 유학생 숨진 채 발견…경찰 부검 의뢰
- 박지현, 슬립 란제리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강렬 섹시미 [N샷]
- 안혜경 "송중기, 결혼식 사회→신혼여행 호텔 예약까지" 미담 공개 [RE:TV]
- 신동엽, 前연인 이소라와 재회에 "아내 선혜윤 PD가 대인배"
- 양봉장 3m 우물서 50대 남성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대구 서구 빌라서 불…1명 숨진 채 발견
- 이하늬 "임신한 줄 모르고 와이어 타고 액션신 촬영"
- 이혜성, 누드톤 폴라티 입고 뽐낸 볼륨감…반전 글래머 몸매 '깜짝' [N샷]
- "납치당하는거 같아" 달리는 택시서 뛰어내려 숨진 女..블랙박스 대화로 기사 '무죄'
- "남편, 성병 옮겨 놓고 살충제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