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강수정 "노산의 슬픔"..8살 아들 친구 부모와 띠동갑 나이차이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노산의 슬픔"이라고 적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수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요일 저녁식사!"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홍콩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 중인 강수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수정은 "아들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간다고 하면 쫓아올까봐 중식 먹으러 간다며 나옴"이라며 "띠동갑 이상 나이차이가 나지만 우리와 잘 어울려줘서 고마운 가족들과"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노산의 슬픔"이라고 적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수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요일 저녁식사!"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홍콩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 중인 강수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인과의 약속을 위해 외출에 나선 강수정은 블라우스를 입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했다. 여기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청초함도 뽐내는 등 미모를 자랑했다.
강수정은 "아들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간다고 하면 쫓아올까봐 중식 먹으러 간다며 나옴"이라며 "띠동갑 이상 나이차이가 나지만 우리와 잘 어울려줘서 고마운 가족들과"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처음 학부형으로 만나서 출생연도 물어보고 충격 받았다"라며 "노산의 슬픔"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수정은 지난 2008년 홍콩 금융 회사에 근무하는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결혼 후 홍콩에서 생활 중인 강수정은 지난해 상류층만 산다는 '리펄스 베이'로 이사, 최근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집 안 내부를 살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정영주 "ADHD 아들 위해 학부모들 앞에서 무릎 꿇어" 눈물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촬영 도중 알았다".. 한소희, '마이 네임' 베드신 언급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