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친오빠 사진 촬영에 진심인 동생 '비주얼 남매'.."나는 매우 진지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친오빠와 다정한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사진 속에는 친오빠인 배우 장성원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장나라는 그런 오빠의 모습을 촬영하는 등 남매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때 장나라는 진지한 표정을 지은 채 사진 촬영에 집중, 이 과정에서 남매의 모습은 아름다운 배경과 더해지며 그림을 연상케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장나라가 친오빠와 다정한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장나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매우 진지하다. 찍는 동생과 찍히는 브로"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친오빠인 배우 장성원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올블랙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장성원. 이어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장나라는 그런 오빠의 모습을 촬영하는 등 남매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때 장나라는 진지한 표정을 지은 채 사진 촬영에 집중, 이 과정에서 남매의 모습은 아름다운 배경과 더해지며 그림을 연상케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 6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정영주 "ADHD 아들 위해 학부모들 앞에서 무릎 꿇어" 눈물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촬영 도중 알았다".. 한소희, '마이 네임' 베드신 언급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