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2학기 창업아이디어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대학교 융합창업연계전공과 창업지원단은 실전창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2021년 2학기 창업아이디어톤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창업아이디어톤은 학생들이 주변의 문제를 발견하고 이를 창업아이템으로 구체화시켜 문제를 해결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창업전문가들의 멘토링을 통해 실전 창업역량을 향상시키고 창업아이템을 구체화할 수도 있다.
참가 대상은 창업에 관심 있는 세종대 재학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세종대학교 융합창업연계전공과 창업지원단은 실전창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2021년 2학기 창업아이디어톤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창업아이디어톤은 학생들이 주변의 문제를 발견하고 이를 창업아이템으로 구체화시켜 문제를 해결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로 창업동아리를 만들고 창업 팀원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창업전문가들의 멘토링을 통해 실전 창업역량을 향상시키고 창업아이템을 구체화할 수도 있다.
프로그램은 10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27일에는 자기소개와 함께 아이디어를 공유한 후 팀을 구성하고, ‘아이디어 발견과 구체화’라는 주제의 특강도 진행된다. 28일에는 팀별 멘토링이 진행되고 29일에는 팀별 최종발표 후 심사를 진행한다. 참가 대상은 창업에 관심 있는 세종대 재학생이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졸업생은 지원이 불가능하다.
신청은 10월 24일까지이다. 접수는 두드림에 참가신청서와 아이디어 기획안,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단 또는 융합창업연계전공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김수현, 미성년자 故김새론과 집에서 데이트"
- "눈 떠보니 알몸"…대리기사, 손님 성폭행·불법 촬영
- 나나, 아찔한 노브라·시스루 원피스…섹시미 폭발
- 박수홍 부모 결혼식 안 와…"박경림이 혼주석 서 줘"
- "지하에 시신 있어요"..폐업 숙박업소서 부패된 시신 발견
- 정준하, 요식업 사업 경력 28년 "강남 횟집은 월 매출 수억 원"
- 신지호 "탄핵시 尹 상왕정치 우려돼…심지어 金 여사 후보설까지"
- '유튜버 고소' 김새론 유족 측 "김수현에 원하는 건 6년 교제 인정·사과"(종합)
- 정지선 셰프, 둘째 유산 고백 "9주차에 떠나보내"
- '1500원 커피숍'서 상견례한 예비부부 "손님들 좀 조용히 시켜주세요"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