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루다, 아이유 '에필로그' 커버.. "고막이 녹네녹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루다가 추위를 녹이는 달콤한 음색을 드러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루다가 부른 아이유의 '에필로그'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루다는 포근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에필로그'를 부르고 있다.
우주소녀 및 유닛 쪼꼬미 활동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온 루다는 이번 '에필로그'로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위한 첫 커버 콘텐츠를 완성,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데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루다가 부른 아이유의 ‘에필로그’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루다는 포근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에필로그’를 부르고 있다. 특히 루다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가 하면,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우산을 쓴 채 푸르른 마당을 거닐며 물오른 청초함까지 자아낸 루다는 원곡의 잔잔한 감성은 살리면서도, 순수한 매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뽐내며 몰입도 높은 커버 영상을 완성시켰다.
우주소녀 및 유닛 쪼꼬미 활동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온 루다는 이번 ‘에필로그’로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위한 첫 커버 콘텐츠를 완성,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데 성공했다.
따스한 감성을 선물한 루다는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24일에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라디오서 부인 비판에 폭발…“고발해, 구속시키라고"
- 김선호 대학동문 폭로글, 거짓이었나… 돌연 삭제
- "그냥 자는거"…남편 살해 후 곁에서 술마신 아내, 징역 8년형
- 이다영, 그리스 진출하자마자 MVP..."미래가 더 기대돼"
- '의료윤리 위반 논란' 원희룡 부인에 학회 구두경고…"죄송하다더라"
- 솔트 측 "김선호 대학 동문 폭로→9월 계약 만료설 전부 사실 NO" [공식]
- "직원들 마신 생수병, 독극물 확인 안 돼"…'생수병 미스터리' 증폭
- 토스트 먹고 87명 복통·설사…"노로바이러스 검출"
- ‘도리도리·쩍벌’ 셀프 디스하다 자살골…윤석열 '개·사과' 인스타 폭파
- '대장동 설계자' 유동규 재판, 중앙지법 부패전담부에 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