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에스파 윈터, 관절 꺾기→성대모사..개인기 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의 윈터가 형님학교에서 각종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2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블랙맘바'와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 이어 신곡 '새비지(Savage)'까지 연달아 히트시킨 그룹 에스파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숨겨진 예능 원석 윈터의 다재다능한 개인기 퍼레이드는 23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블랙맘바’와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 이어 신곡 ‘새비지(Savage)’까지 연달아 히트시킨 그룹 에스파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형님학교를 찾은 에스파는 등장과 동시에 에스파 히트곡 댄스 메들리를 선보여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카리나는 “‘Next Level’이 잘 될 줄 알았다”라며 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풀어놨다.
윈터는 각종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유연한 손목을 이용한 관절 꺾기부터 휴대폰 문자 알림 성대모사,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경상도 사투리까지 구사하며 '예능 포텐'을 터뜨렸다. 이어 지젤은 “머선 일이고?”를 다양한 외국어로 구사하는 언어 능력자 면모를 뽐냈지만, 예상치 못한 발음에 무너져 형님들을 폭소하게 했다.
2교시 ‘아형 장학 퀴즈’가 시작되자, 닝닝은 훌륭한 한국어 실력으로 팀원 강호동과 서장훈을 이끌며 우승후보로 급부상했다. 서장훈 역시 닝닝의 활약에 힘입어 열정 넘치게 정답을 외쳤는데, 윈터가 이에 맞서 차분하고 직설적인 공세를 펼쳐 명승부가 펼쳐졌다는 후문.
숨겨진 예능 원석 윈터의 다재다능한 개인기 퍼레이드는 23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JT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편력 심하고 폭력적"..김선호 대학동문 폭로글, 돌연 삭제
- 추성훈 딸 추사랑, 하와이 사립학교 학비만 '2400만원'
- 박군 측, 성추행·가스라이팅 주장글에 "사실무근"
- ‘놀토’ 태연, 윤계상에 “별명 ‘계상 부인’이었다” 팬심 고백
- '놀면 뭐하니?' 하하X 미주, 사자성어 '토사구팽'과 치열 사투
- 최유주·김민주, 신인 연기상...“존경하던 선배들과 행복한 시간”[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
- 연기대상 참석한 정순원 [MK포토] - MK스포츠
- 연기대상 참석한 김경남 [MK포토] - MK스포츠
- 연기대상 참석한 윤사봉 [MK포토] - MK스포츠
- ‘열혈사제2’ 서범주, 신인 연기상에 울컥...“실제로 신부님이 꿈이었다”[2024 SBS 연기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