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과거 친구 개물림 사고 목격 후 개에 대한 두려움 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는 훌륭하다' 세븐틴 승관이 과거 개물림 사고를 목격했던 일화를 얘기했다.
오는 25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식탐 때문에 보호자를 공격하고, 질투로 인해 동거견(맬러뮤트)를 괴롭히는 고민견(허스키)가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개는 훌륭하다' 세븐틴 승관이 과거 개물림 사고를 목격했던 일화를 얘기했다.
오는 25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식탐 때문에 보호자를 공격하고, 질투로 인해 동거견(맬러뮤트)를 괴롭히는 고민견(허스키)가 등장한다.
최근 녹화에서는 아이돌 세븐틴의 멤버 승관과 에스쿱스가 견학생으로 출연해 탐욕이 많아 공격성이 발현된 시베리아 허스키 루나와 알래스칸 맬러뮤트 써니를 만난다.
먼저 식탐이 강한 루나는 양말, 휴지, 커피, 술 할 것 없이 보호자의 음식을 탐하는 것은 물론, 보호자가 식사하는 중간에도 식탐을 보이며 전조증상 없이 바로 공격하는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자아냈다.
또한 루나는 동거견 맬러뮤트 써니에게 지속해서 입질 폭력을 가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어린시절, 현장 체험 당시 친구가 강아지에게 먹이를 주다 개물림 사고를 당한 장면을 목격했던 사연을 전한 견학생 세븐틴 승관은 "친구의 사고를 목격한 이후 개에 대한 두려움이 생겼다"라며 "반려견 부끄를 통해 극복했지만, 아직 무섭다"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고민견의 집으로 투입된 에스쿱스와 승관은 본격적인 훈련을 선보이는 이경규의 활약에 "멋지다, 진짜 훈련사 같다"라고 감탄하며 용기를 얻어, 직접 훈련에 도전했다는 전언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 와중에 개 산책시키는 사람 누구냐"…유튜버가 포착한 尹 관저[영상]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대통령 되면 잘못해도 숨지 않겠다" 尹 과거 예능서 했던 약속 뭐였지?
- JK김동욱 "尹 지키는 게 나라 지키는 길…공수처 who?ㅋ" 김흥국에 동조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교대근무 직원들 소통 오류"…'선결제 먹튀 논란' 무안공항 카페 억울 호소
- '尹 체포 저지 집회' 김흥국, "해병대의 수치" 댓글에 "네가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