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루다, 첫 커버 콘텐츠 아이유 '에필로그' 선곡 '추위 녹이는 달콤 음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루다가 추위를 녹이는 달콤한 음색을 드러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루다가 부른 아이유의 '에필로그'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루다는 포근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에필로그'를 부르고 있다.
우주소녀 및 유닛 쪼꼬미 활동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온 루다는 이번 '에필로그'로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위한 첫 커버 콘텐츠를 완성,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데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루다가 추위를 녹이는 달콤한 음색을 드러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루다가 부른 아이유의 ‘에필로그’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루다는 포근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에필로그’를 부르고 있다. 특히 루다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가 하면,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우산을 쓴 채 푸르른 마당을 거닐며 물오른 청초함까지 자아낸 루다는 원곡의 잔잔한 감성은 살리면서도, 순수한 매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뽐내며 몰입도 높은 커버 영상을 완성시켰다.
우주소녀 및 유닛 쪼꼬미 활동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온 루다는 이번 ‘에필로그’로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위한 첫 커버 콘텐츠를 완성,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데 성공했다.
따스한 감성을 선물한 루다는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2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