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24일 틱톡서 신곡 'FACE ID' 음원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데뷔 1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페이스 아이디'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의 선공개곡이자,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Feat. Colde)'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에픽하이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에픽하이 이즈 히어)'를 개최하고 2년 만에 팬들과 공연장에서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힙합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데뷔 1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23일 소속사 아워즈는 "에픽하이가 오는 25일 선공개 싱글 '페이스 아이디(FACE ID) 발매에 앞서 24일 오후 6시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을 통해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 아이디'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의 선공개곡이자,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Feat. Colde)'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래퍼 기리보이, 식케이, 저스디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에픽하이와 첫 협업을 펼쳤다.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기존에 보여준 부드럽고 감미로운 감성과는 또 다른 에픽하이만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에픽하이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에픽하이 이즈 히어)'를 개최하고 2년 만에 팬들과 공연장에서 만난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