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 볼드윈, 소품 총에서 실탄 발사→촬영 감독 사망.."비극적인 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겸 감독인 알렉 볼드윈이 영화 촬영 중 사용하던 소품총에서 실탄이 발사돼 촬영감독이 숨졌다.
앞서 지난 22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알렉 볼드윈은 뉴멕시코주에서 영화 '러스트'를 촬영하던 중 총기 사고를 일으켰다.
알렉 볼드윈이 가지고 있던 공포탄이 장착된 것으로 여겨진 소품용 권총 프롭건의 방아쇠를 당긴 순간 실탄이 발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겸 감독인 알렉 볼드윈이 영화 촬영 중 사용하던 소품총에서 실탄이 발사돼 촬영감독이 숨졌다. 이에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알렉 볼드윈은 23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아내이자 어머니이자 깊이 존경받는 동료였던 할리나 허친스의 목숨을 앗아간 비극적인 사고에 대한 나의 충격과 슬픔을 전할 말이 없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 비극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그리고 어떻게 일어났는지 말하기 위해 경찰 수사에 전적으로 협조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알렉 볼드윈은 "그녀의 남편과 연락을 취하며 그와 그의 가족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할리나 남편, 그들의 아들, 할리나를 알고 사랑했던 모든 이들을 위해 내 마음이 너무 아파진다"라고 했다.
앞서 지난 22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알렉 볼드윈은 뉴멕시코주에서 영화 '러스트'를 촬영하던 중 총기 사고를 일으켰다. 알렉 볼드윈이 가지고 있던 공포탄이 장착된 것으로 여겨진 소품용 권총 프롭건의 방아쇠를 당긴 순간 실탄이 발사됐다. 이 사고로 인해 여성 촬영감독 할리나 허친스가 사망하고 감독 조엘 소우자가 부상을 입었다.
또한 뉴욕타임즈 AP통신이 입수한 진술서에 따르면 알렉 볼드윈에게 건네진 총은 제작사 조감독에 의해 안전하다는 말을 들었다. 또한 소총에 실탄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둘째 임신 이후 근황 '깜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둘째 임신 이후 근황 '깜짝'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