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5년 동안 출연 기다려온 복면가수 등장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에 무려 5년간 출연을 기다려왔다는 복면가수가 등장, 눈길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려 5년간 '복면가왕' 출연을 기다려 왔다고 밝힌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는 "2016년부터 '복면가왕' 출연 준비를 해왔다"라고 밝히며 오매불망 '복면가왕' 출연을 염원해 온 '찐 팬'의 모습을 보이는데.
과연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복면가왕' 출연을 준비해 온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복면가왕’에 무려 5년간 출연을 기다려왔다는 복면가수가 등장, 눈길을 모은다.
24일 저녁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지칠 줄 모르는 기세의 3연승 가왕. ‘빈대떡 신사’의 무대와 그에 대적하는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려 5년간 ‘복면가왕’ 출연을 기다려 왔다고 밝힌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는 “2016년부터 ‘복면가왕’ 출연 준비를 해왔다”라고 밝히며 오매불망 ‘복면가왕’ 출연을 염원해 온 ‘찐 팬’의 모습을 보이는데. 이 복면가수는 노래부터 개인기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의를 불태우며 녹화에 임해 판정단의 박수를 받는다는 후문. 과연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복면가왕’ 출연을 준비해 온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첫 출연한 ‘청정돌’ 이진혁이 화려한 입담과 과감한 추리를 선보이며 새싹 판정단으로 활약한다. 지난주, 복면가수의 개인기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서며 화려한 춤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젓가락 행진곡’으로 출연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단체 사진을 찍는 여성 판정단들 사이로 파고들어 ‘단독 셀카’를 찍으며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던 이진혁. 이번 주에도 그는, ‘매의 눈’을 방불케 하는 날카로운 관찰력과 거침없는 추리로 판정단 석에 활기를 불어넣는다고. 첫 출연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복면가왕’에 완벽 적응한 이진혁의 활약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4연승을 노리는 가왕 ‘빈대떡 신사’와, 그에 맞서는 복면가수들의 무대는 내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스캔들 후폭풍, 소속사까지 확대되나 [이슈 리포트]
- 김선호 사생활 폭로 전 여친 신상털기 '파장' [이슈 리포트]
- ‘사생활 폭로 배우설’ 김선호 소속사 아닌 팬들이 대응? [이슈 리포트]
- 서정희, 무슨 일?…"방송과 저는 맞지 않은 것 같습니다"
- 대세 배우 K?…전 여친 폭로글이 심각한 이유 [이슈 리포트]
- '류준열♥' 혜리, 여전히 예쁜 이목구비 [리포트:컷]
-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지우기 [이슈 리포트]
- 확 달라진 서신애, 무슨 일이? [리포트:컷]
- 블랙핑크 제니, 에펠탑 등지고 과감한 시스루 [리포트:컷]
- 손흥민 지수 열애?…YG "사실 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