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서 열정 가득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 세븐틴이 미국 유명 방송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했다.
세븐틴은 22일(현지 시간) 방송된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미니 9집 '아타카'(Attacca)의 타이틀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 무대를 펼쳤다.
특히 세븐틴은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두 번째 출연하는 것으로, 미국에서의 드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은 22일(현지 시간) 방송된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미니 9집 ‘아타카’(Attacca)의 타이틀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 무대를 펼쳤다.
세븐틴은 끝없는 도로를 배경으로 등장, 조슈아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시작된 영상은 도입부부터 몰입감을 높였다.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쉴 틈 없는 퍼포먼스를 펼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세븐틴은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두 번째 출연하는 것으로, 미국에서의 드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미니 8집 타이틀곡 ‘레디 투 러브’(Ready to love) 무대를 선사해 전 세계 팬들과 외신들의 연이은 극찬 세례를 받은 바 있다.
‘아타카’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상대방을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과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해 세븐틴의 진취적인 사랑법을 고스란히 전한다.
타이틀곡 ‘락 위드 유’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세븐틴의 깊어진 사랑의 감정선과 에너제틱한 멜로디, 정열적인 퍼포먼스를 고루 갖췄다. 너를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마음을 보다 주체적이고,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세븐틴이 정의하는 정열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 사과' 찍은 장소도 오락가락…尹 “사무실”, 특보는 “강아지는 집에”
- 김선호 대학동문 폭로글, 거짓이었나… 돌연 삭제
- "그냥 자는거"…남편 살해 후 곁에서 술마신 아내, 징역 8년형
- '그것이 알고싶다' 배우 양기원, 새벽 도심서 이상행동 '왜?'
- 김요한 “이재영·다영 쌍둥이 자매 언급 후 악성 메시지 받았다”
- 솔트 측 "김선호 대학 동문 폭로→9월 계약 만료설 전부 사실 NO" [공식]
- "직원들 마신 생수병, 독극물 확인 안 돼"…'생수병 미스터리' 증폭
- 토스트 먹고 87명 복통·설사…"노로바이러스 검출"
- ‘도리도리·쩍벌’ 셀프 디스하다 자살골…윤석열 '개·사과' 인스타 폭파
- '대장동 설계자' 유동규 재판, 중앙지법 부패전담부에 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