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공연 완판..'대구' 담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ENM이 주최, 주관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가 서울 지역 티켓 오픈 매진에 부산, 광주, 창원, 인천 공연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월 22일 오후 2시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 예매가 부산, 광주, 창원, 인천까지 모든 좌석이 완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 ENM이 주최, 주관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가 서울 지역 티켓 오픈 매진에 부산, 광주, 창원, 인천 공연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월 22일 오후 2시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 예매가 부산, 광주, 창원, 인천까지 모든 좌석이 완판됐다. 다음 주 대구 공연 티켓 오픈을 남겨두고 있지만 이 역시 치열한 경쟁의 ‘피켓팅’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제작진은 “댄서들과 ‘스우파’에 보내주신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전공연, 전좌석 매진이라는 뜻 깊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서 기쁘고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의 여덟 크루가 팬분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서울부터 인천까지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키며 인기 몰이 중인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오는 26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대망의 파이널 무대 생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알몸 차림으로 '시간당 8만원' 버는 美청소부..."이게 신종 직업이라고요?"
- "남편 마약하고 알몸" 폭로한 아나운서, '이정섭 검사' 비위 관련 檢조사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영상] "여종업원이 뺨 때려드려요" 따귀 서비스로 인기 끈 日식당 '황당'
- 부패될 때까지 방치된 70대女..집안에 지적장애 50대 조카도 함께 있었다
- "안성현이 3억 가로챘다"..고소당한 성유리 남편,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