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오징어 게임'서 잘생기게 나온 장면 있다"..남다른 사연 '폭소'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허성태가 '나는 자연인이다' 찐팬 모습을 보인다.
10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5회에는 '오징어 게임' 열풍의 주역 허성태가 출격, '나는 자연인이다' 찐팬의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자연인이다' 찐팬 허성태와 함께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5회는 10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월드 와이드 빌런 '오징어 게임'의 허성태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허성태는 클래스가 다른 '나는 자연인이다' 마니아의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전참시'에 출연한 이유도 바로 이승윤 때문이었다고.
이에 대해 허성태는 "'나는 자연인이다'를 한 편당 2~30번씩 돌려봤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본인 출연작만큼이나 많이 본 영상이 바로 '나는 자연인이다'라고.
심지어 허성태는 이승윤보다도 더 디테일하게 '나는 자연인이다' 내용을 기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승윤 특유의 말투까지 완벽하게 따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허성태는 전 세계 1억1천만 시청자를 사로잡은 '오징어 게임' 열풍에 대한 소감과 비하인드를 전해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에서 자신이 잘생기게 나온 장면이 있다며 이에 대한 남다른 사연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킨다.
과연 그가 갑자기(?) 잘생기게 나온 이유는 무엇일지. '나는 자연인이다' 찐팬 허성태와 함께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5회는 10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촬영 도중 알았다".. 한소희, '마이 네임' 베드신 언급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