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미니 3집 'BLOSSOM'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LABOUM) 솔빈이 우아한 여신 자태로 설렘주의보를 발령했다.
23일 자정 라붐(소연, 진예, 해인, 솔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BLOSSOM'(블라썸)의 솔빈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라붐의 미니 3집 'BLOSSOM'은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라붐(LABOUM) 솔빈이 우아한 여신 자태로 설렘주의보를 발령했다.
23일 자정 라붐(소연, 진예, 해인, 솔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BLOSSOM’(블라썸)의 솔빈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솔빈은 티아라를 쓴 채 완벽한 미모를 뽐내며, 말을 잃게 만드는 여신 아우라로 팬들을 두근거리게 했다. 또 가녀린 포즈와 함께 묘한 시선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를 압도했다.
특히 살구빛 드레스를 입은 솔빈은 꽃들 사이에서도 청초한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비현실적인 미모로 로맨틱 판타지를 완성해 새 앨범 ‘BLOSSOM’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미니 3집 ‘BLOSSOM’으로 찾아올 솔빈은 11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 캐스팅돼 연기돌로서의 행보도 예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은 라붐은 ‘상상더하기’의 역주행 이후 미니 3집 ‘BLOSSOM’ 발매를 알려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나선다.
라붐의 미니 3집 ‘BLOSSOM’은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동석 "한국 출신 첫 마블 히어로, 즐겁고 행복"
- 'BLOSSOM' 라붐 해인, 핑크빛 첫사랑 비주얼
- 나나, 시크함부터 러블리함까지 완벽 소화
- '오징어 게임' 정호연, 사랑스러운 매력 한 가득
- 태연, 브라톱 입고 군살 제로 개미허리
- 윤 측, 체포·수색영장 집행 이의신청 접수
- [단독] ″법치주의 훼손″...서민위, 오동운 공수처장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
- [단독] 국민의힘·민주당 당사 '폭파 위협'…정치 양극화에 협박글 잇따라
- 음성파일 복원 완료…스위치 조작음까지 조종석 2시간 상황 담겼다
- [단독] 손으로 뜯어낸 보잉 737 매뉴얼…급박한 상황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