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오징어 게임' 동료들 활약에 아빠 미소
김영웅 온라인기자 2021. 10. 23. 11:41
[스포츠경향]
배우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에 함께 출연한 동료들의 활약에 활짝 웃었다.
이정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동료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 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헤어 밴드를 착용한 편안한 차림으로 MBC ‘나 혼자 산다’를 시청하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는 ‘오징어게임’에서 알리 역으로 출연한 인도 출신 배우 아누팜 트리파티가 출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127회의 정호연 출연 분 시청을 인증했다. 이정재는 환한 미소를 보이며 후배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전설이 전설을 돕는다” “귀여우셔” “정말 사랑스럽다” “인스타 완전 적응하셨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정호연 역시 “ㅋㅋㅋㅋㅋㅋㅋ최고♥”라고 댓글을 남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정재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참가자 456번 성기훈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김영웅 온라인기자 hero@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